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칸디다질염, 7년쑥으로 다스려볼까’ 카소돔, 칸디큐프리미엄 출시

작성자 CASOMall(ip:)

작성일 2019-07-17

조회 10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예민한 부위 증상 및 피부질환이 심해지는 여름철, (주)카소돔은

여성 청결과 땀띠 개선을 위한 20주년 기념 신제품 칸디큐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소돔(주)은 칸디다균에 의한 칸디다질염이나 땀띠에 도움되는 카소칸디큐플러스를 생산하여 20년간 꾸준한 고객 사랑을 받아온 친환경적 기업이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며, 자연치유촉매제 연구개발 및 제품 생산에 매진한다. 또한, 러시아와 독일의 생물학자 4명, KAIST 생화학자 10 여명 등 해당 분야 권위자들의 도움을 받았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칸디큐플러스는 여성에게 좋은 쑥을 7년 이상 숙성시킨 후 특허받은 보일증류법으로 원액 에센스만 추출해 만든 제품이다. 건조된 쑥을 물에 우려내기만 하는 방식과 달리 수증기법으로 한 방울 한 방울 채집한 에센스 원액 100%를 사용한다. 업체 측은 "애엽이 가지는 항염 성분을 그대로 사용하여 땀띠, 칸디다성 질염 등의 개선에 더욱 도움된다"면서 "이처럼 우수한 제품력으로 20년간 폭발적인 고객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카소 칸디큐 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미엄 칸디큐 플러스는 고품질의 애엽쑥만을 사용할뿐 아니라 효능을 높이기 위해 7년이라는 기간 동안 치료 도움 물질을 자연숙성시킨다. 7년 숙성 애엽쑥 외에도 시베리안솔잎 오일, 라놀린 오일, 스위트 아몬드꽃과 베르가못, 감국 추출물 등 항염 및 피부에 좋은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인체의 불쾌한 냄새 제거 및 칸디다성질염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소돔 측은 “프리미엄으로 제작하는 만큼 대량 생산이 어려워 VIP 한정으로 소량 제공되었으나, 열광적인 반응과 함께 정식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면서 “제품 제작에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한 만큼 이벤트 수량이 한정적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제품인 기존 칸디큐 플러스 역시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두개 구매 시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칸디큐 플러스는 3년 숙성 산약쑥, 시베리안솔잎 오일, 라놀린 오일 등을 함유했으며, 두 제품 모두 파라벤, 실리콘, 합성방부제, 계면활성제, 인공향, 색소 등 합성화학물 배제했다. 피부곰팡이균의 사멸효과 임상테스트를 한국 KFTA, 미국FTA, 독일에서 완료했을 뿐아니라, 안전성과 관련하여 피부자극, 안점막 자극 등 급성 독성시험 6개 항목도 완료해 임신 중인 성인 뿐아니라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에 모두 함유한 시베리안 솔잎도 주목할만하다. 해당 원료는 악취제거에 효과적이고 세균과 곰팡이로부터 강한 항균 작용을 하는 만큼 여름철 땀띠, 타이트한 옷차림과 통풍 문제로 인한 칸디다질염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업체 측은 “ 몸과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고 가려움증이 심해 더욱 강력한 시원함을 느끼고 싶다면 7년 숙성으로 업그레이된 칸디큐 프리미엄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